이브플러스 제품이
12볼트에 작동한다하여
시거잭개조후 차량에있는
노래방반주기에 연결하니
노이즈음이 생깁니다.
이때 생기는 노이즈음은
볼륨을줄이면 같이 줄어드는데요.
12v라서 크게문제는없어보이는데
시거잭문제일까요?
귀가아프지만 마이크는정상적으로작동합니다.
안녕하세요 디지탈컴입니다. 구매시 포함되어있는 아답터 자체 내에서도 노이즈를 걸러주는 기능이 있으므로 차랑 시거잭으로 제품 수신기에 전원 연결할 경우 노이즈 탈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디지탈컴입니다.
구매시 포함되어있는 아답터 자체 내에서도 노이즈를 걸러주는 기능이 있으므로
차랑 시거잭으로 제품 수신기에 전원 연결할 경우 노이즈 탈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