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2 모델이랑 eco 모델이 있는데. 아무리 찾아봐도 채널수 다른거 말고는 다른차이가 있는지 잘 모르겠어서.
가격은 max2가 조금 더 비싼거 같아서. eco 를 사려고 하다가.
더 비싸니 음질 좋지 않을까? 란 생각에 고민중입니다.
혹시 두 모델의 장단점이나 어떤모델이 음질이나 더 좋은지 여쭤봐도 될까요??
Total Reply 1
디컴
2023-11-01 12:22
안녕하세요, 디지탈컴입니다.
우선 당사 무선마이크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공통 사항으로는 두 모델 전부 마이크의 FND를 통해 채널과 배터리 잔량을 표시하고,
set 버튼 한번으로 간편하게 채널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기능적 차이로는
max2 - 충전기, 수신기에 FND 디스플레이가 있어 채널 설정이 더욱 간편합니다.
마이크 하단에 상태 표시 LED가 있어, 홀수, 짝수 채널, 배터리 잔량 등을 직관적으로 표시합니다.
모드 변경을 통해 자사 제품과 호환이 가능합니다. (E1모드 - EVE, EVE2, EVE-PLUS, KMC-3300 / E2모드 - MAX, MAX2, UNI)
eco - 충전기, 수신기에 FND는 없지만, 하단의 피아노 스위치로 간편하게 채널 설정이 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디지탈컴입니다.
우선 당사 무선마이크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공통 사항으로는 두 모델 전부 마이크의 FND를 통해 채널과 배터리 잔량을 표시하고,
set 버튼 한번으로 간편하게 채널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기능적 차이로는
max2 - 충전기, 수신기에 FND 디스플레이가 있어 채널 설정이 더욱 간편합니다.
마이크 하단에 상태 표시 LED가 있어, 홀수, 짝수 채널, 배터리 잔량 등을 직관적으로 표시합니다.
모드 변경을 통해 자사 제품과 호환이 가능합니다. (E1모드 - EVE, EVE2, EVE-PLUS, KMC-3300 / E2모드 - MAX, MAX2, UNI)
eco - 충전기, 수신기에 FND는 없지만, 하단의 피아노 스위치로 간편하게 채널 설정이 가능합니다.
음질적 차이로는
max2 - DSE146D 유니트를 탑재, 베이스를 강조하여 중후한 음색이 특징입니다.
eco - DSE322D 유니트를 탑재, 고음을 강조한 음색이 특징입니다.
max2와 eco는 노래방 시장에서 가장 사랑받는 모델입니다.
디지탈컴 마이크와 함께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s
제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max2의 은은한 LED 불빛이 솔찬히 매력적입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