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노래방 운영중인데 현재 디컴맥스1 사용중입니다.
노후로 인하여 라이브 맥스2 알아보는 중입니다.
맥스2는 기존 맥스와 동일한 유니트를 사용하는 것으로 봤습니다.
Q1. 음질(?)부분에서 기존 맥스와 동일할 것으로 보이는데 맞는지요?
Q2. 그리고 라이브와 맥스2의 음질차이가 일반인이 노래방에서
객관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지 알고싶구요
Q3. 디컴 프로에서 라이브로 바뀌면서 달라진점은 어떤것인지도 알 고 싶습니다.
Q4. 안되겠지만 여담으로 라이브나 맥스2를 구입하게되는경우 공장서 무자료구입 가능한지도 알 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우선 당사 무선마이크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A1. 음질, 흡입력 등 모든 부분에서 라이브가 월등히 뛰어납니다.
A2. 라이브의 음질은 일반인도 확연히 느낄 수 있을 정도의 차이가 있습니다.
가까운 대리점에서 직접 들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A3. 라이브는 프로와 성능은 같지만 외관 후가공처리를 제외하여 가격 부담을 줄인 제품입니다.
프로는 프리미엄 고가형 제품입니다. 무선마이크를 위한 최고의 부품을 탑재하였고, 신호 안정성, 음성 흡입력,
감도, 외관 후과공 처리 등 당사에서 할 수 있는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제품입니다.
A4. 당사 제품은 인터넷이나, 오프라인 음향기기 전문점을 통해서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운영하시는 코인노래방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